◈캔자스시티
히슬리는 후반기 들어서도 연패를 끊어내지 못하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화삭 상대로 2실점 경기를 하긴 했지만 그리 인상적인 투구라 보긴 어렵다. 9이닝 기준으로 홈런을 2개 가까이 내주고 있기에 위기 상황에서 실점이 늘어나고 있고 선발로 나서기에는 확실한 장점이 보이지 않고 있다. 다음 시즌이 되서 정상 로테이션으로 캔자가 나선다면 로테이션 아웃이 유력하다.
◈애리조나
데이비스는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며 3달 가까이 승리가 없다. 그러나, 승리하지 못한 것이 전적으로 그의 탓은 아니다. 최근 3경기 동안 모두 5이닝을 소화했을뿐 아니라 방어율이 2.40에 불과했다. 1실점 이하 경기도 2차례나 했는데 타선의 지원이 너무 적었다. 리그 정상급이라 평가받는 슬라이더를 비롯해 브레이킹볼 완성도가 높은 컨트롤러다. 캔자 상대로는 이번 시즌 4이닝을 소화하지 못하며 5실점 고전했다.
◈코멘트
애리조나의 승리를 본다. 데이비스의 등판일에 팀 타선이 터지지 않는건 사실이지만 캔자는 애리조나보다 더 타선의 침체가 크다. 또, 히슬리는 안정적으로 이닝 소화를 기대하기 어려운 투수다. 홈의 이점을 살리지 못하고 고전할 것입니다. 마르테와 워커등 클러치히터가 있는 애리조나가 원정승을 따낼 것으로 보인다. 캔자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애리조나 승
[[핸디]] : -1.5 애리조나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