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세 (리그 17위 / 무패패패패)
프리시즌에서의 좋지 못했던 기세가 시즌 초반에도 이어지는 중. 개막전 페예노르트와의 대패를 포함해 이전 경기에서도 승격 팀 엑셀시오르게에 충격패를 당했습니다. 시즌 초반이기는 하지만 강등권으로 쳐진 상태.특히나 수비력 문제는 전혀 개선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상태. 앞선 두 경기에서 8실점을 허용하며 처참하게 무너졌다. ‘신입생’ 뮬레스틴(DF), 페로(DF), 아르쿠스(DF)는 전혀 호흡이 맞지 않는 모습이며, 코넬리스(DF)도 2002년생으로 경험이 일천한 신예다. ‘주력 골키퍼’ 슈베르트(GK)가 부상을 당한 후 지속적으로 출전하고 있는 ‘No.2 골키퍼’ 하우엔(GK)은 이전 시즌에 이어 시즌 초반 불안함이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에 ‘핵심 중원’ 트론스타드(MF)도 징계로 출전이 불가합니다. 헤렌벤이 시즌 초반 득점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는 있으나, 최근 5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실점을 허용한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습니다.
◈헤렌벤 (리그 10위 / 승무승무무)
시즌 초반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거두며 다소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는 중. 새롭게 부임한 원더렌 감독의 색채가 아직 입혀지지 않은 상태다.이전 시즌에 이어 5백을 바탕으로 경기 운영을 하는 중. 이러한 수비적인 경기 운영은 페예노르트 원정에서도 무실점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줬지만, 지나치게 수비적인 스탠스로 인해 아직까지 리그 득점이 없는 상태다. 특히나, 2경기에서 유효슈팅을 단 3번밖에 하지 못한 것이 더욱 문제. 전방 공격수들에게 투입되는 패스가 없으니 득점을 할 수가 없는 상황. 여기에 ‘신입생’ 올손(MF), 안데르손(FW), 쾰러트(FW)같은 전력들은 아직 팀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이번 일정도 승리 가능성은 높지 않겠습니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비테세는 시즌 초반부터 수비 쪽 문제를 겪으며 2연패를 기록 중. 특히나, 부상과 징계와 같은 악재도 있는 상태다. 하지만, 헤렌벤이 시즌 초반 과도하게 수비적인 스탠스로 득점을 기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일정에서는 멀티 실점까지는 허용하지 않을 전망입니다. 언더(2.5 기준) 양상의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헤렌벤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