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레흐트
발베이크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홈 개막전에 나선다. 전반 홈팀의 공세에 밀려 연속골을 허용했지만 이번 시즌 새로 가세한 바스 도스트가 후반 멀티골을 몰아치며 팀을 패배의 수렁에서 구해냈다. 이전 시즌 팀의 주전 자리를 차지한 두비카스는 개막전에도 빼어난 움직임을 보여줬는데 부사이드와 실리아등이 2선을 지원했다. 사냥과 비어거버등 새로 합류한 수비수들이 안정적으로 라인만 유지하면 상위권 진입도 노릴만 하다.
◈캄뷔르
승격팀인 엑셀시오르에 덜미를 잡히며 출발이 좋지 않다. 20개가 넘는 슈팅 시도와 더불어 중원에서 우위를 잡고 경기를 운영했는데 최전방의 마무리가 아쉬웠다. 칼론이 떠난 공백이 느껴졌는데 스미트가 공백을 잘 메워야 한다. 그래도, 21시즌 팀의 안정적인 잔류를 이끌었던 회데메이커스와 마우룬, 제이콥스등 중앙 조합이 정상적으로 나서는 점은 팀에 큰 힘입니다.
◈코멘트
접전를 보고 있습니다. 위트가 두비카스와 부사이드를 앞세워 홈에서 적극적인 공격 축구로 골을 노릴 것입니다. 그러나, 라인을 유지하며 상대의 침투에 대비할 회데메이커스와 마우룬이 쉽게 기회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 원정팀은 울드리키스를 제외하면 해결할 선수가 부족한게 사실이기에 원정에서 확실하게 우위를 가져가긴 어렵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캄뷔르 승
[[핸디]] : +2.5 캄뷔르 승
[[U/O]] : 3.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