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선발 배제성(3승5패 3.24)은 직전 SSG전에서 6이닝 6피안타 5K 2BB 3실점(2자책)을 기록했다. 지난 롯데전 5이닝 4실점으로 살짝 주춤했지만 한경기만에 다시 QS피칭을 펼쳤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포심, 슬라이더, 체인지업 모두 문제없었고 위기관리 능력도 나쁘지 않았다. 흐름을 다시 이어갔고 지난 NC전 5.1이닝 2실점(홈)을 기록한 바도 있어 오늘도 역시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NC
선발 구창모(3승 0.40)는 직전 기아전에서 5.1이닝 2피안타 4K 2BB 무실점을 기록했다. 복귀전 이후 4경기에서 단 1실점만 기록하고 있을만큼 흐름이 상당히 좋다. 빠른포심에 섞어던지는 슬라이더, 포크, 커브등의 조합도 좋고 위기관리 능력도 뛰어난 상황!! 지난시즌 KT전에서 8이닝 무실점(홈), 4이닝 5실점(4자책)(원정), 7이닝 무실점(홈), 7이닝 3실점(홈)을 기록한 바도 있어 오늘도 호투가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47구를 던진 김태경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코멘트
어제 KT가 8-1 승리를 기록했다. 선발 엄상백이 6이닝 1실점을 기록한 가운데 NC선발 이재학은 3.2이닝 5실점(3자책)으로 무너지고 말았다. 그리고 그 흐름은 경기가 끝날 때 까지 바뀌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 두팀간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KT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KT타선은 지난 일요일을 기점으로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2경기에서 무려 5개의 홈런을 기록했다. 반면 NC타선은 지난 주말시리즈 부터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상황이다. 또한 어제 KT는 큰점수차 승리로 인해 승리불펜을 소모하지도 않은 상황!! 또한 NC 양의지는 어제 타구에 맞아 경기도중 교체되었는데 오늘 하루 쉴 가능성도 있다. 팀내 4번타자가 빠지는 것은 타격이 없을 수가 없는 상황!!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KT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1.5 KT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