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아처는 이번 시즌 선발 10경기에서 1승도 챙기지 못했다. 그러나, 승리가 없는 것과는 별개로 선발 역할을 해주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부상 우려로 인해 감독이 철저하게 투구수 제한을 두고 있을뿐 꾸준히 4이닝 정도를 책임지며 경기 초반을 맡아주고 있다. 템파에서와 같은 삼진 능력은 아니지만 안정적인 제구로 본인의 이닝은 가져가고 있다.
◈뉴욕 양키즈
코르테즈는 텍사스의 페레즈, 디트의 스쿠발, 다저스의 엔더슨과 더불어 현 시점 리그 최고의 좌완 투수다. 커쇼가 부상 중이고 프리드와 로돈등이 압도적인 성적을 내지 못하는 것과 달리 컨트롤 아티스트로 질주하고 있다. 좌완 파이어볼러들처럼 90마일 후반의 속구를 던지는 투수는 아니지만 누구보다 브레이킹볼 구사에 강점이 있다. 특히, 우타자 바깥으로 흘러나가는 브레이킹볼에 타자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미네 상대로도 최근 등판 경기에서 QS+ 동반 승리를 따냈었다.
◈코멘트
양키스의 승리를 본다. 아처도 4이닝 정도는 책임지며 양키스 타선과 맞설 수 있는 투수다. 그러나, 리그 방어율 부문을 리드하는 코르테즈의 안정감에는 비할 수 없다. 선발에서도 충분히 우위를 가져갈 수 있고 저지를 포함한 타선이 기복없이 터지는 양키스가 승리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 양키즈 승
[[핸디]] : -1.5 뉴욕 양키즈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