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오클랜드 텍사스 중계 MLB 분석
토요일 오후, 텍사스 레인저스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가 앨러메다 카운티 콜로세움에서 열린 네 경기 세트 중 세 번째 경기에서 만난다. 레인저스(20-23)는 왼손잡이 테일러 헌이 시즌 9번째 등판을 위해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애슬레틱스(19-28)는 왼손잡이 잭 로그와 맞설 것이다. 오클랜드는 이 경기를 홈에서 약간 인기 있는 경기로 시작한다. 시구는 오후 4시 7분으로 예정되어 있다.
오클랜드 텍사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인저스는 애슬레틱스와 함께 이 시리즈의 3번째 경기를 위한 출발에서 왼손 구원 투수 테일러 헌에게 또 다른 균열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지난 주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4이닝 동안 4실점을 했다. 헌은 올해 8번의 선발 등판을 했고 그 중 어느 것도 5이닝 이상을 하지 않았다. 34이닝 동안 2승 3패, 평균자책점 5.77과 33/18 K/BB 비율이다. 그는 애슬레틱스와의 이번 선발전에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불펜으로 다시 보내질 수도 있다.
레인저스가 12번째로 많은 홈런(46개)을 터뜨렸지만 올해는 설거지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다. 그들의 .285의 출루 퍼센티지는 메이저 리그에서 28위이고, 한 경기에 4.07점만을 평균하고 있다. 준재건축이 한창인 만큼 고전이 예상된다. 코리 시거는 타율 0.232에 불과하지만 레인저스의 중간 타선을 이끌기 위해 8개의 홈런과 20개의 타점을 기록했다. 비록 그들은 타석에서 고전했지만, 그들은 금요일 20승 23패의 기록으로 경쟁적인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에서 여전히 어느 정도 타당성을 유지하고 있다.
오클랜드 텍사스 요점정리 분석
오클랜드는 왼손잡이 잭 로게를 이번 시리즈의 세 번째 경기에서 아웃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지난 주 시애틀전에서 횃불을 피워 4와 3분의 1이닝 동안 7실점을 내줬다. 로게는 6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얻을 수 있었으나 이 아웃으로부터 단 하나의 원격 긍정이었다. 그는 4개의 볼넷과 3개의 홈런을 내주고 트리플 A로부터 소환된 후 자신의 첫 출발 백업에서 5번째에 아웃되었다. 그는 이번 시즌에 훌륭한 아웃팅 몇 개를 가졌지만, 그 중 하나가 낮은 타이거스를 상대로 나왔다. 레인저스가 타석에서 크게 나아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사우스포에서 멋진 반동을 기대할 수 있다. 그는 22개의 이닝에 4.43의 방어율과 1.39의 WHIP와 함께 들어왔다.
애슬레틱스는 올해 첫 두 달 내내 부진했다. 그들은 야구에서 가장 낮은 출루율 (.276)을 가지고 있고 두 번째로 적은 홈런을 쳤다. 그들은 투수 친화적인 구장에서 경기를 하지만, 타율이 형편없었다. 그들은 경기당 평균 3.3실점에 그치고 있으며 금요일 경기에 출전한 지난 12경기 중 8경기를 패했다. 그들이 선수 명단 전체를 교환한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클랜드 텍사스 최근 양팀 전적
육상은 최근 12경기에서 4승 8패입니다.
지난 15번의 홈경기에서 2-13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레인저스는 애슬레틱스와의 최근 6경기에서 5-1로 앞서 있습니다.
레인저스는 애슬레틱스와의 마지막 6번의 로드 게임에서 5-1로 이기고 있습니다.
Taylor Hearn은 초사멸의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4점을 내준 후 일주일 만에 텍사스를 위해 마운드에 올랐다. 34이닝 동안 2승 3패, 평균자책점 5.77과 33/18 K/BB 비율이다. 그는 애슬레틱스와의 이번 선발전에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불펜으로 다시 보내질 수도 있다. 훈에게 감사하게도, 그는 야구에서 최악의 라인업 중 하나를 마주하게 될 것이다. 오클랜드는 경기당 득점 29위로 야구에서 출루율이 가장 낮다. 잭 로게는 매리너스에 7점을 내준 출발에서 그들을 위해 언덕을 올랐다. 이번 경기에서 더 잘해야 하지만 실점 지원이 많지 않을 것을 고려하면 역부족일 것이다. 게다가 애슬레틱스는 알라메다 카운티 콜리세움에서 지난 15경기 중 13경기를 패하며 홈에서 끔찍한 패배를 맛보았다. 애슬레틱스가 계속 투구할 거라고 믿으세요.
예측: 텍사스 레인저스
이 경기에서 선발투수 두 명 모두 상대 팀을 셧다운시킬 만한 위력이 부족하지만 두 구단 모두 설익은 형편없었다. 비록 레인저스가 12번째로 많은 홈런(46개)을 쳤지만, 그들은 출루율에서 28위이고 경기당 4점을 넘기는 데 그치고 있다. 코리 시거는 타율 0.232에 불과하지만 레인저스 타선의 중간을 이끄는 데 8개의 홈런과 20개의 타점을 스윙했지만 그를 제외하고 로게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두 클럽 간의 다섯 경기 중 네 경기 동안 총 숫자가 줄어들었다. 게다가, 총 숫자는 텍사스의 지난 11개의 로드 게임 중 9개, 그리고 같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 클럽들과 맞붙는 16개 중 11개에서 줄어들었다. 이것은 텍사스의 4대 2 혹은 5대 1의 승리에 대한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