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잉글랜드 (동부리그 8위 / 무승승무패)
최근 흐름은 준수한 편. 앞선 리그 7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1패도 원정에서 허용한 패배. 홈에서는 9경기째 패배가 없는 상황입니다. 홈과 원정에서의 온도 차가 상당하다. 원정에서는 적극적인 기조로 많은 득, 실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홈에서는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득, 실점을 최소화하는 중. 특히 최근 2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틀어막고 있습니다. 중앙 지향적인 시스템으로 강력한 블록을 형성해 상대 슈팅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도 있지만, 4월에 영입돼 경기당 4.1개의 세이브를 기록하고 있는 ‘신예’ 페트로비치(GK) 골키퍼의 활약이 매우 돋보인다. LA갤럭시가 홈에서는 준수한 득점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원정에서는 경기당 평균 1골이 겨우 넘는 수치를 기록 중입니다. 이번 일정도 최소 1실점 내외로 틀어막을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LA갤럭시 (서부리그 7위 / 패승패승무)
최근 승리와 패배를 오가며 들쭉날쭉한 경기력을 선보이는 중. 앞선 리그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특히, 원정에서는 4연패를 허용하며 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홈, 원정의 경기력 차이가 매우 심한 전력. 언급했듯이, 4연패를 포함해 최근 원정 3경기 중 2경기를 무득점으로 일관했습니다. 슈팅 자체를 적게 가져가는 편은 아니지만, 유효슈팅의 비율이 매우 부족한 편. 주력 투 톱인 카브랄(FW, 최근 4경기 2도움)과 요벨리치(FW, 최근 4경기 1골 1도움)의 기복이 심하며, 후방에서의 단조로운 패스 공급으로 인해 확실한 기회를 잡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홈에서 뛰어난 수비력을 바탕으로 나름 지지 않는 축구를 구사하고 있는 뉴잉글랜드를 상대로 이번 일정도 득점 가능성이 매우 낮겠습니다.
◈코멘트
뉴잉글랜드의 최근 홈 2경기 연속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LA갤럭시도 최근 원정 3경기 중 2경기를 무득점으로 일관한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또한 뉴잉글랜드는 최근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홈에서 지지 않는 축구를 펼치고 있는 전력. 특히나, ‘세르비아산 골키퍼’ 페트로비치(GK)의 활약이 돋보인다. 반면 LA갤럭시는 원정에서의 단조로운 공격 패턴으로 인해 좀처럼 득점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중. 이번 일정도 뉴잉글랜드가 어렵지 않게 틀어막을 수 있겠습니다. 뉴잉글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잉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