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시티 (동부리그 5위 / 승패패승승)
최근 리그 2연승을 달리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2연승 모두 원정에서의 승리이며, 홈에서는 2연패를 달리고 있다는 것은 여전한 변수. 원정에서는 저자세의 경기 운영으로 나름 실점 최소화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홈에서는 주도적인 경기를 펼치려다 오히려 재역습에 얻어 맞는 경우가 많다. 홈에서 경기당 평균 2실점 정도의 페이스를 유지 중. 특히, ‘좌-우 풀백’ 무티뉴(DF)와 후안(DF)의 수비력은 여전히 도마 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상대 팀 뉴욕시티가 역습보다는 지공 위주의 경기를 펼치는 팀으로, 이번 일정에서 반 강제적인 저자세의 경기 운영을 펼칠 예정. 언급한 원정에서의 경기 운영처럼 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뉴욕레드불스 (동부리그 3위 / 무패패패승)
최근 페이스는 매우 좋지 않다. 앞선 리그 5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중. 특히나, 원정에서는 최근 4경기 1승밖에 없다. 동부리그 3위를 유지하고는 있으나, 최근 흐름이 이어진다면 해당 자리도 위험한 상태. ‘핵심 1선’ 카스텔라노스(FW)가 팀을 떠난 후 공격력에 문제가 생겼다. 꾸준히 득점을 터뜨리고는 있으나, 확실한1선 자원이 없어 시즌 초반보다는 득점력이 떨어진 상태. 특히, 1선으로 번갈아 출전하고 있는 헤베르(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와 마그노(FW, 최근 5경기 1골)는 상대 수비에 균열을 일으킬만한 능력치를 갖고 있지 못하다. 심지어 수비 쪽에도 안정감이 사라진 상태. 이번 일정에서도 마냥 쉽게 승리를 거두지는 못할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양 팀의 최근 4차례 맞대결 중 3번의 언더(2.5 기준)가 나왔다. 언더(2.5 기준) 선택도 겸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또한 올랜도시티는 최근 2연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전환하기는 했으나, 여전히 홈에서는 썩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이 변수.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번 일정에서 반 강제적인 저자세 시스템을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시스템으로 실점 최소화를 할 수 있을 전망. 여기에 뉴욕시티도 최근 ‘1선 자원’의 이탈로 득점력에 문제가 생긴 상태. 이번 일정에서 양 팀 모두 승리 가능성이 없다. 무승부가 적당한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양 팀의 최근 4차례 맞대결 중 3번의 무승부가 나온 점도 참고하면 좋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시티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