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컵스
스마일리는 8월 페이스가 안정적입니다. 팀에서는 같은 좌완인 저스틴 스틸과 가장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데 최근 등판한 3경기에서 모두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그 기간 방어율이 1.06에 불과하다. 헨드릭스가 이탈한 컵스 선발진을 이끄는 베테랑인데 구위와 제구 모두 안정적입니다. 이전 시즌 애틀란타 소속으로 우승에 기여한 이후 개인적으로도 나아진 피칭을 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상대로는 이전 시즌 2경기에서 1승 2.89의 방어율이었다.
◈St.루이스
몽고메리는 팀을 옮기고 나선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6이닝 이상 던진 경기는 한 경기에 불과하지만 안정적으로 5이닝을 책임지며 3연승했다. 그리고, 그 기간 자책점이 1점에 불과하기에 0.5대의 방어율을 기록 중입니다. 시즌 내내 이닝당 출루 허용이 1.1 정도를 유지했기에 쉽게 무너지는 경우가 없고 탄탄한 제구로 본인의 경기를 책임지는 투수다.
◈코멘트
세인트의 승리를 본다. 애리조나 시리즈를 통해 팀 타선이 꾸준하게 터졌기에 이번 원정에서도 타선을 기대할만 하다. 또, 여전히 좌투 상대로 3할 이상의 타율과 더불어 장타에서 대단한 수치를 보여주는 푸홀스가 스마일리를 중심타선에서 공략할 것입니다. 몽고메리의 이적 후 엄청난 페이스도 승부를 가를 요인입니다. 컵스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St.루이스 승
[[핸디]] : -1.5 St.루이스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