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스프링스는 8월 템파베이에서 가장 안정적인 선발 자원입니다. 1선발 맥클라나한이 기복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다른 투수들도 주춤하는 것과 달리 최고의 피칭을 해주고 있습니다. 불펜에서 선발로 올라온 투수기에 7이닝 이상의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건 아니지만 5이닝 이상을 책임지며 상대를 1점으로 막아내고 있습니다. 결정구로 쓸 수 있는 구종이 컷패스트볼과 커브, 체인지업등 3가지나 되기에 선발로도 가치가 충분하다.
◈LA에인절스
데이비슨은 애틀랜타에서 에인절스로 넘어와 선발 마운드에 합류했다. 에인절스 선발진에 부상자가 많기도 하고 아직은 좌완 파이어볼러 자원으로 기대를 받고 있기에 새 팀에서 기회를 받았다. 그리고, 나선 이전 등판에서 중부지구의 강팀인 미네소타 상대로 QS와 더불어 승리를 따냈다. 모처럼 브레이킹볼 제구가 잘 됐기에 출루 허용을 줄였고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코멘트
템파의 승리를 본다. 에인절스는 에이스 오타니가 등판한 경기에서도 타선의 부진 속에 디트게에 패했다. 최근 템파에서 가장 안정적인 이닝 소화를 보여주는 스프링스 공략이 쉽지 않아보인다. 템파는 캔자 상대로 타선이 살아나는 기미를 보였고 선발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에인절스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탬파베이 승
[[핸디]] : -1.5 탬파베이 승
[[U/O]] : 6.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