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시티 (리그 15위 / 승승승무패)
이번 시즌 초반부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돌풍의 팀’ 브렌트포드에게 무승부를 거뒀으며, 이전 아스날과의 경기에서는 대량 실점을 허용하며 패했습니다. 이전 시즌 극초반에는 나름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 이번 시즌에는 어려운 출발을 하는 중.그나마 팀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에서 앞선 2경기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할 만큼 꾸준히 득점력은 좋다는 점이 호재. ‘주력 전력’ 바디(FW, 최근 2경기 1도움)와 메디슨(MF, 이전 경기 1골) 듀오의 폼은 좋은 편이며, ‘좌-우 윙백’으로 나서는 저스틴(DF)과 카스타뉴(DF, 최근 2경기 1골)도 활발한 공격 가담과 함께 지속적으로 공격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헤아나초(FW, 이전 경기 1도움), 다카(FW)와 같이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전방 자원들도 벤치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우샘프턴이 시즌 초반 페널티 박스 내에서의 집중력 부족 등의 불안한 수비를 보이고 있기에 이번 일정도 필히 득점이 가능하겠습니다.
◈사우샘프턴 (리그 17위 / 무승패패무)
분위기는 매우 좋지 않다. 이전 시즌 부진한 모습으로 리그 하위권까지 쳐졌으며, 프리시즌에서도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했습니다. 흐름은 리그 초반까지 이어져 1무 1패를 기록 중. 이번 시즌 강등 1순위로 꼽히는 전력입니다.특히나, 앞선 2경기에서 6실점을 허용한 수비력이 가장 문제로 꼽힌다. 이전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 초반에는 3백을 사용하며 수비적인 안정감을 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으나, 오히려 역효과가 나고 있습니다. 이전 시즌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던 살리수(DF)는 3백 체제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으며, ‘신입생’ 코찹(DF)은 아직까지 EPL 적응이 덜 된 모습. 여기에 현지 매체에 다르면 하센휘틀 감독은 점점 선수단의 신뢰를 잃어가는 중이라고 알려진 상황. 여러모로 이번일정에서 승리 가능성은 낮겠습니다.
◈코멘트
양 팀의 이전 시즌 두 차례 맞대결 모두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또한 사우샘프턴은 시즌 초반부터 수비 불안과 함께 1무 1패를 거두며 강등 1순위로 꼽히고 있는 전력. 특히나, 현지 매체에 따르면 하센휘틀 감독은 점점 선수단의 신뢰를 잃어가는 중입니다. 레스터시티도 초반 불안한 행보를 걷고 있으나, 홈 어드밴티지의 이점이 있으며, 득점력 만큼은 꾸준한 편이기에 이번 일정은 레스터시티의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레스터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