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타 (리그 17위 / 패패패승패)
최근 페이스는 좋지 않다. 공식 8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중. 7월 말 쇼난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나 싶었찌만, 이전 사간도스와의 경기에서 0-2 패배를 당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최근 홈에서는 3백을 바탕으로 내려선 후 역습을 지향하는 타입. 다만, 지나치게 내려서서 플레이를 하다 보니 수비를 하는 시간이 길어진다. 그렇다 보니 후반전 집중력이 다소 떨어지는 편. 최근 허용한 13실점 중 9실점이 후반전에 허용한 실점이다(전체의 약 69.2%). 우라와도 후반전 득점 비율이 높은 편이며 여기에 '주력 수비수' 그라사(DF)와 모리오카(DF)도 부상으로 이번 일정 출전이 불투명하다. 수비 불안으로 인해 이번 일정도 승리는 어려울 전망.
◈우라와 (리그 9위 / 패승무패승)
흐름이 나쁜 편은 아니다. 앞선 리그 경기에서 나고야에게 0-3 패배를 당하기는 했으나, 그 이전까지 리그 8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었으며, 리그 컵 대회에서도 나고야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다만, 원정에서의 득점력은 고려해야할 변수. 원정 12경기에서 단 6골만 기록하고 있으며, 홈에서 기록하고 있는 득점의 1/4 수준입니다. 앞선 나고야와의 원정 경기에서도 결정력에 문제를 겪으며 단 한 개의 유효슈팅도 기록하지 못했다. 여기에 '주력 1선' 융커(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최근 잔부상이 겹치며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중. 이와타의 수비가 매우 불안해 1골 정도는 가능하겠으나, 그 이상은 어려울 전망입니다.
◈코멘트
우라와가 최근 원정 10경기 중 8번의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이와타도 최근 5경기 연속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이와타는 최근 후반전 수비 집중력 저하로 인해 좀처럼 승리를 따내지 못하며 강등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특히나 부상까지 겹친 상태. 여기에 우라와도 객관적인 전력과 흐름은 좋지만, 홈에서의 1/4 수준인 원정 득점력이 문제점. 원정에서는 단 2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양 팀 모두 승리 가능성이 적으므로 무승부가 적당한 선택지가 되겠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이와타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