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리그 12위 / 승패패무무)
최근 페이스는 매우 떨어진다. 앞선 7경기에서도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 리그 순위도 12위로 추락했으며, 강등권과의 승점 차도 단 4점차밖에 나지 않는다. 최근 홈 두 경기에서도 1무 1패를 거두며 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자세의 기조로 선 수비 후 역습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중. 앞선 컵대회 맞대결에서도 마찬가지로 3백을 바탕으로 낮은 자세로 경기에 나섰다. 다만, 해당 경기 이전 3경기 연속 멀티 실점을 허용할 만큼 불안했던 수비는 결국 이번 일정에서도 실점을 허용했다. 이전 겨울에 임대로 데려온 파그누사트(DF)를 최근 지속적으로 기용하고 있으나, 그다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우라와의 공격력이 매우 뛰어나므로 이번 일정에서도 실점 허용 가능성이 높겠다.
◈우라와 (리그 8위 / 무승승승무)
최근 페이스는 좋다. 앞선 공식 17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고 있으며, 순위도 8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앞선 컵대회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긴 했으나, 경기 내용은 압도적이었다. 또한 최근 나고야와의 4차례 맞대결에서 단 1패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원정에서의 득점력이 부족하지만, 그만큼 실점도 적은 편.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경기당 평균 0점대의 실점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즌 내내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와나니(DF)와 슐츠(DF)의 수비 조합은 리그 탑 급 수준. 해당 전력들의 활약에 힘입어 리그 전체에서도 최소 실점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나고야가 수비 뿐만 아니라 최근 7경기 중 4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할 만큼 공격력도 문제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도 최소 1실점 내외로 틀어막을 가능성이 높겠다.
◈코멘트
양 팀의 최근 5차례 맞대결 중 4번의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나고야는 이전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를 따내긴 했으나, 여전히 경기력에서는 밀리는 모습을 보였으며, 특히나 공, 수 모두 문제를 겪으며 강등권으로 추락할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반면 우라와는 원정에서 득점력이 떨어지기는 하나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원정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수비로 실점까지 최소화 하고 있는 상태. 이번 일정은 우라와의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라와 승
[[핸디]] : 무승부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