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최원준(6승 7패 3.29)이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롯데와의 홈경기에서 6.1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최원준은 최근 2경기에서 완연히 좋아진 투구를 과시하는 중입니다. 금년 삼성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아쉬웠지만 일단 홈에서 어느 정도 반등의 여지를 만들어냈다는 점에 승부를 걸 수 있을 것입니다. 토요일 경기에서 페냐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두산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반등을 해낼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최근의 두산은 홈 경기 타격이 나쁘지 않은 편. 그러나 불펜은 정말 인재가 너무 부족해 보인다.
◈삼성
수아레즈(4승 5패 2.42)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7일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수아레즈는 여전히 수비진, 그리고 제구 문제가 종종 발목을 잡고 있는 중입니다. 금년 두산 상대로 홈에서 5.1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미묘하게 잠실 원정과 궁합이 잘 맞지 않는다는게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피렐라의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홈에 비해서 원정에서 부진한 태생적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여전히 피렐라와 오재일의 투맨쇼를 벗어나기 힘든 편. 오승환은 앞으로 마무리로 쓰기 어려워 보인다.
◈코멘트
비 덕분에 최원준은 충분한 휴식을 취했고 이번 경기의 호투를 기대할수 있게 되었다. 최원준은 휴식이 길수록 투구가 매서워 지는 타입이기 때문. 물론 수아레즈는 현재 삼성의 선발 투수중 가장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팀의 도움을 잘 받지 못하는 것도 있고 무엇보다 삼성의 불펜이 너무나도 불안하다. 투수력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두산 승
[[핸디]] : -1.5 두산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