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로건 웹(9승 4패 2.91)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6.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웹은 가끔 5할 미만트이 팀에게 흔들리는 징크스가 발현해 버렸다. 그래도 홈에선 안정감은 확실한 투수고 앞선 다저스 원정도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다는 점에 승부를 걸 여지는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샘슨을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경기 후반 공격력에 문제를 보이고 있는 편. 대신 한번 터지면 초반에 공략도가 높다는건 분명한 강점입니다. 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이전 다저스 원정 시리즈의 악몽을 재현해선 안됩니다.
◈LA다저스
앤드류 히니(1승 0.47)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28일 워싱턴과의 홈경기에서 4이닝 1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히니는 스태미너가 아직까지는 과제로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 작년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6.1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를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듯.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아웃맨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하룻만에 반등을 만들어낸게 고무적입니다. 문제는 산에서 바로 샌프란시스코로 간다는건 타격감의 급격한 저하로 이어진다는 점입니다. 4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안정감을 조금씩 되찾아가는듯 합니다.
◈코멘트
언제나 그렇듯 라이벌전은 꽤 팽팽하다. 이번 경기도 가능성이 높은 편. 웹과 히니 모두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선발 투수들인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히니는 스태미너 문제가 있고 주말 시리즈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최소한 좌완 투수만큼은 공략이 잘 된다는걸 보여준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저스는 쿠어스 필드에서 바로 내려왔다. 홈의 잇점을 가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샌프란시스코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