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에이스의 붕괴가 연패로 이어진 보스턴 레드삭스는 조쉬 윈코스키(3승 5패 5.1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윈코스키는 7월 한달간 4전 전패 6.75라는 부진한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두 번의 홈경기가 모두 5이닝 이하 5실점 이상이었고 강팀 상대로 유독 약한 투구가 이어진다는 점은 보스턴의 선발 투수로선 대단히 치명적인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라우어와 밀너 상대로 4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타선의 집중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문제는 그 이상의 폭발력을 전혀 과시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일듯. 나오는 족족 실점을 허용한 불펜을 신뢰하는건 무리다.
◈밀워키
타선 폭발로 연승을 이어간 밀워키 브루어스는 애런 애쉬비(2승 8패 4.3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6일 콜로라도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애쉬비는 이제야 조금씩 선발 투수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는듯한 투구가 나오고 있습니다. 허나 원정 기복이 극도로 심한 투수라는 점은 문제가 될수 있고 보스턴이 워낙 좌완 투수에게 강한 팀이라는것도 애쉬비에게는 부담이 될수 있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피베타와 보스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이 페이스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밀너가 1이닝을 버티지 못하고 3실점한건 아쉬움을 남길 것입니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서로의 타선을 거의 막아낼수 없는 투수라고 봐도 좋다. 말 그대로 5이닝을 버티느냐를 먼저 고민해야 할 판. 결국 경기 후반의 힘싸움이 될수 밖에 없는데 보스턴은 리그 최악의 불펜을 가진 팀입니다. 최근 좋아지고 있다고는 해도 승리조가 아닌 중간에서의 대결은 매우 불리하다. 게다가 전날 밀워키는 피베타를 무너뜨리는데 성공했다. 불펜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9.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