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52승 0무 45패 / AL 서부 2위)
커비 (12경기 2승 3패 ERA 3.78) 이전 등판에서는 토론토를 상대로 고전하면서 4.1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토론토 강타선을 맞아 10개의 피안타를 내주었고 결국 5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내려가야 했다. 올해 BB/9이 1.3일정도로 상당히 공격적으로 승부를 하는 편인데, 이 때문에 홈런을 맞는 경우도 제법 되는 편이다. 경기 운영면에서 성장한다면 한 단계 위로 올라설 수 있는 잠재력과 커맨드를 가진 투수.
◈텍사스 (43승 0무 52패 / AL 서부 3위)
더닝 (18경기 1승 6패 ERA 4.42) 이전 경기에서 2.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 패전 투수가 되지는 않았지만 그 이후 IL에 올랐고 약 보름만에 복귀전을 가지게 된다. 올 시즌 더닝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는 역시 제구. 볼넷 허용이 이전 해에 비해 나아지지 못했으며 특히 몸에 맞는 공이 9개로 AL에서 가장 많은 수치다. 시애틀을 상대로는 홈에서 7이닝 2실점을 기록한 좋은 기억도 있으나, 원정에서는 4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다.
◈코멘트
시애틀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볼 수 밖에 없다. 커비는 경기 운영능력에서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루키 치고는 상당히 안정적으로 경기를 이끌어 나가는 편이다. 이에 비해 더닝은 커맨드에서 아직도 불안한 모습. 원정에서 약점을 드러낸 적도 많아 더닝이 가지고 있는 좋지 못한 징크스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시애틀의 상위타선과 중심 타선도 타격감이 나빠 보이지는 않아 타격에서도 시애틀이 밀릴 이유는 없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