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45승 0무 43패 / NL 서부 3위)
우드 (17경기 6승 7패 ERA 4.43) 와일드한 투구폼을 바탕으로 타자들의 타이밍을 현혹시키는 투수. 지난 경기에서는 7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시즌 최고의 피칭을 선보였다. 다만 잦은 부상으로 인해 구위가 상당히 줄었고 슬라이더 비중을 늘려 상대하고 있으나 아직 타자들을 압도하고 있지는 못하다. 좌타에게 극강이지만 우타에게는 쥐약일 정도로 좌우 편식이 심하다는 점도 단점.
◈밀워키 (50승 0무 40패 / NL 중부 1위)
우드러프 (12경기 7승 3패 ERA 4.01) 지난 등판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다.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연속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는 등 안정을 찾고 있고, 구속이 다시 좋았던 시절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상당히 긍정적인 대목. 멘탈이 튼튼한 선수는 아니라 한 이닝에 대량 실점을 내주는 경향이 있지만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구석은 많다.
◈코멘트
밀워키의 페이스를 점칠 수 밖에 없다. 샌프란시스코의 불펜 사정이 상당히 좋지 못했고, 타선 역시 기복이 심해 최근 구위를 회복한 우드러프의 공을 제대로 공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우타에 약한 우드를 상대로 우타자를 도배하는 밀워키가 공격에서는 더 성과를 낼 가능성이 높다. 다만 밀워키도 안타 생산에 비해 찬스에서는 상당히 약했던 모습을 감안하면 우드가 꾸역꾸역 이닝을 버텨나갈 가능성도 있다. 7.5기준으로는 언더를 추천하는 바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