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50승 0무 40패 / NL 서부 2위)
다르빗슈 (16경기 7승 4패 ERA 3.38) 샌프란시스코와의 대결에서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다. 커터가 아직도 안정감 있게 들어가는 모습은 아니었지만 패스트볼과 슬라이더 투피치 만으로도 상대를 요리하기에는 충분했다. 지난 시즌에 비하면 탈삼진 능력이 다소 줄었지만 제구력을 더 정교하게 가다듬으면서 여전히 안정감 있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애리조나 (39승 0무 50패 / NL 서부 4위)
범가너 (18경기 5승 8패 ERA 3.65) 직전 경기 콜로라도를 상대로 7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 투수가 되었다. 전성기에서 기량이 많이 내려와 3경기 연속 5회를 채우지 못하는 등 기복이 상당히 심한 모습이지만 직전 경기에서는 철저하게 타자를 맞춰잡는 전략이 잘 통했던 경기.
◈코멘트
샌디에이고의 페이스를 점칠 수 밖에 없다. 범가너가 상당히 기복이 심한 피칭을 보여주고 있고 샌디에이고를 상대로도 상당히 맞아나가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다. 다르빗슈가 보여주고 있는 퍼포먼스와 애리조나 상대 전적을 감안하면 선발 투수 싸움에서부터 샌디에이고가 우세. 애리조나의 불펜 사정도 녹록치 않음을 감안하면 샌디에이고의 타자들이 힘을 받을 수 있는 매치다. 샌디에이고가 애리조나 마운드를 맹폭하는 경기가 될 수 있으며 샌디에이고 핸디(-1.5) 승리와 7.5기준 오버도 무난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디에이고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