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47승 0무 42패 / AL 동부 4위)
마노아 (17경기 9승 4패 ERA 2.34) 직전 등판에서 7.1이닝 2실점으로 잘 던졌다. 최근 4경기에서 모두 홈런을 허용하면서 불안한 모습이 드러나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플라이볼 스타일의 투수라 어느 정도 감안해야 하는 부분. 어찌되었든 선발로서 이닝을 소화하는 능력은 뛰어난 자원이다. 올 시즌 체인지업의 완성도가 상승하면서 지난 시즌보다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캔자스시티 (35승 0무 53패 / AL 중부 4위)
그레인키 (14경기 3승 5패 ERA 4.52) 노장의 관록을 보여주고 있다. 직전 경기 5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시즌 3승째를 올렸다. 세컨 피치인 슬라이더가 잘 먹히지 않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고, 전성기 기량에서 많이 내려와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아직도 팀의 5선발 자원으로서는 경쟁력이 있는 투수다.
◈코멘트
선발투수 무게감에서는 마노아가 등판하는 토론토가 우세할 것으로 보인다. 토론토가 직전 경기 상대 투수진을 제대로 공략 못하기는 했지만 기본적으로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는 타선을 가지고 있고 그레인키가 원정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토론토 타선이 다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상당하다. 캔자스시티도 테이블 세터의 뛰어난 감각을 바탕으로 점수를 내는 능력은 갖추고 있음을 감안하면 오버와 토론토 승리를 점치는 것이 좋겠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8.5 오버 ▲